햇살론

햇살론 재직확인전화 꿀팁...

광안역 2017. 2. 21. 11:00

 

 

햇살론 재직확인전화 꿀팁...

 

 

반갑습니다

오늘은 햇살론 이용시 재직확인전화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햇살론 재직확인전화>

 

햇살론을 진행하는 경우 

어느 금융사든 재직확인전화가 필수입니다

 

아마 이 부분은 어떤 금융사를 알아보셔도 다 똑같을 겁니다.

직장인 햇살론 진행시 재직확인전화가 많이 껄끄러운 분들도 계시겠지만 

필수로 꼭 해야하기에 그냥 그러려니 하시는게 좋습니다

 

 

간혹 사무실에 사장님이나 

잘 모르는 직원이 받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사무실내 직원 누구든 아무나 받아주셔서 확인만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제일 좋은건 친한 동료에게 부탁을 하는게 좋겠죠

또한 회사전화로 본인이 받아서 확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금융사와 담당자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직접적으로 '대출'이라고 말하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회사명과 회원님이 재직중인지 정도만 확인한다고 합니다

 

 

간혹 재직증명서 발급 사실 여부를 

발급하신분이 재직확인을 해줘야 하기도 합니다

언제 입사했는지 대략적인 소득은 얼마인지 퇴사 예정은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하기도 합니다

 

간혹 발급 담당자가 자리에 없어서

서류진행이 발급자와 통화가 될때까지 미뤄지기도 합니다

 

취급기관에 따라 담당자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햇살론 재직확인전화 정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